아이배냇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아이배냇은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2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배냇밀’이 V-캠페인 ‘뚝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Only at 배냇메뉴’는 우리나라 각 지역의 특산물과 최상의 원물, 제철 재료들을 활용해 만든 이유식이다. 매달 제철 식재료 중심의 신선한 재료를 선별해, 전문가 그룹인 ‘아기입맛연구소’가 연구를 거쳐 개발한다.

2월 신메뉴는 ▲한우콜라비죽(중기) ▲닭가슴살콜라비죽(중기) ▲두부우엉죽(중기) ▲흑미한우콜라비죽(후기) ▲한우우엉죽(후기) ▲연근양송이버섯죽(후기) ▲참깨한우콜라비진밥(완료기) ▲새우우엉진밥(완료기) ▲한우연근사과진밥(완료기)이다.

배아정 배냇밀 ‘아기입맛연구소’ 연구원은 “좋은 영양을 섭취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흡수다. 좋은 영양소가 아이 몸에 잘 흡수되어 건강의 기초가 될 수 있게, 소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활용해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일을 즐겁게 받아들이고 건강한 식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배냇밀이 늘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