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서인국(seo_ccccㆍ팔로워 36.7K)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서인국에게 ‘멍뭉이’라는 새 별명이 생겼습니다. 강아지처럼 쓰다듬어 주고 싶은 매력을 가진 남자라는 뜻인데요. MBC 수목극 ‘쇼핑왕 루이’에서 애교 넘치는 꽃거지 루이로 변신하면서 여심을 강탈했습니다. 강원도 산골소녀 고복실(남지현)과의 케미는 어떻고요. “복실~ 내가 많이 미안해”라고 애교 부릴 때면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서인국은 SNS에서도 사랑스러운 루이 그 자체인데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도 엿볼 수 있습니다. 서인국의 애교 가득한 일상을 공개합니다.
 

1. 처음으로 다 같이 기념적인식사 #쇼핑왕루이 #차중원아저씨 #혼자연예인 #복실 #내가마니미안해 #꼬막 #부산 #맛집 #?
 

 

2. #차중원아저씨 아 화 좀 내지마여
 

 

3. 마리가줬당 #백마리 #임세미
 

 

4. 오직 나 하나만 바라 보시다가 아직까지 총각이신 우리 김집사님ㅠㅠㅠㅠㅠㅠ #쇼핑왕루이 #김집사님 #노총각ㅠㅠ
 

 

5. 우리 드라마 스텝분들 복실이랑 나랑 추울까봐 따뜻한 물을 경운기에 실어서 가져오시고.. 마음까지 따뜻해졌어요 #감동 #쇼핑왕루이 #감사합니다

 

 

6. 등 간지러울 땐 #비비기
 

 

7. 응응응??? 복실 뭐함??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