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인스타그램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화면 캡처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방송이 박수홍이 친형에게 30여 년간 출연료와 계약금 등을 횡령하며 금전피해를 입은 사실로 드러난 가운데 조카로 추정되는 인물이 “횡령한 적 없다”고 반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31일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에서는 ‘[충격 단독] 조카 카톡 입수 "삼촌 돈 받은 적 없다"’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진호는 “해당 대화를 공개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면서도 “박수홍의 조카가 삼촌의 재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는 내용이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보자는 박수홍의 팬이었던 것 같다. 친형의 폭로글이 올라온 후 조카분의 인스타를 찾았고,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도했다”며 박수홍 조카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화면 캡처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박수홍의 조카가 맞았다고 말했다. 내용에 따르면 박수홍 조카는 “삼촌 돈 하나도 안 받았다”, “우리 집 돈 많다. 부모님 직업은 사업가다. 걱정 안 해도 된다”며 말했다.

제보자가 “삼촌(박수홍)이 너희 집안을 다 먹여 살리는 줄 알았다”고 하자 박수홍 조카는 “절대 아니다. 사기 친 것도 없고 훔친 것도 없다. 세금만 뜯기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유튜버 이진호는 조카의 인스타 속 고가의 제품, 호화로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지난 26일 한 누리꾼이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서 친형의 횡령 의혹을 제기하는 글을 올렸다. 이에 박수홍은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 온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얼굴이 공개된 박수홍의 엄마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이번 형제의 갈등을 통해 부모님이 인지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비난 시선도 존재하기 때문.

박수홍은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허지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