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유아정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트러블, 여드름성 피부 커버를 할 수 있는 ‘블레미쉬커버 라이트핏컨실러’를 출시한다.

업체 측은 ‘블레미쉬커버 라이트핏컨실러’는 밀착력이 좋아 묻어남이 적으며 여드름 흔적이나 결점 등을 매끈하게 커버한다고 설명했다.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SMEDOGENIC)’ 테스트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블레미쉬커버 라이트핏컨실러’는 일반 매쉬 타입이 아닌 말랑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엘라스토머팁으로 양 조절이 가능하며 깨끗한 피부표현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넓은 사선 부분은 밀착 커버가 가능하며 팁 엣지부분은 스팟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98% 향균도 테스트를 받았으며, 사용후 내용물을 닦아낼 수 있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스킨블레미쉬 커버 라이트핏컨실러는 2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은 유명 뷰티유튜버 ‘퓨어디’가 출연할 예정이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식약처 보고 완료된 신제품 선크림2종 (카밍블루선크림,쉬머링 선베이스)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