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표 몬스터 포링이의 다양한 표정으로 구성한 총 24개 이모티콘
일본 제외 전 세계 LINE 메신저 및 한국 네이버 OGQ 마켓서 구매
데일리 포링 이모티콘 / 사진=그라비티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시리즈 2탄을 출시했다.

그라비티는 25일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을 활용한 LINE 이모티콘 2탄 ‘데일리 포링’을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 포링 이모티콘은 총 24개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포링을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표현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도록 디자인했으며 웃는 모습, 우는 모습, 화내는 모습 등 일상 속 다양한 감정표현을 담아 여러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데일리 포링 이모티콘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의 LINE 메신저에서 오늘(25)부터 판매되며 1200원에 구매한 후 채팅 등에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 OGQ 마켓에서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로그, 카페 등 네이버 서비스 일부와 아프리카 TV에서 활용 가능하다.

유준 그라비티 IP 사업unit 팀장은 “지난 2020년 11월과 2021년 3월에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활용한 LINE 메신저 이모티콘을 각각 선보였었다”며 “이번에는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많은 분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이모티콘뿐 아니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라그나로크 IP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부가사업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국내·외 라이선싱 업체와의 계약을 바탕으로 굿즈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은 물론 2021년 3월에는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