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편의점 이마트24가 이번엔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와 손을 잡았다.  

 

이마트24에 따르면 13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든든한 강호의 반반 고기정찬 도시락 /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을 판매한다. 

 

'든든한 강호의 반반고기 정찬'은 제육과 불고기, 2가지 고기 반찬과 감자볶음, 진미채,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가격은 4500원이다.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은 제육볶음, 미트볼, 브로콜리베이컨, 어묵볼, 계란, 진미채, 김치 등 집밥처럼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으로 3900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도시락 2종은 이마트24 도시락 상품군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상품에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꾸러미(3만원 상당) 쿠폰을 100% 담았다. 

 

고객은 도시락 구매 후 동봉된 쿠폰 번호 입력을 통해 천애명월도 게임을 즐기는데 유용한 아이템 5개(3만원 상당)가 모두 포함된 아이템 세트1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한 번만 사용 가능하며, 도시락 재구매를 통해 일주일 세 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도시락 쿠폰을 통해 아이템을 많이 받은 유저는 추가 아이템도 노려볼 수 있다. 오는 10월 17일까지 이마트24 천애명월도 도시락 쿠폰을 지정된 횟수만큼 사용하면 단계별로 추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9월 8일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외에도 이마트24 도시락 모든 상품에 천애명월도 3개 아이템('기해 강화재료X20' '임무 완료권 선물X2' '장비옵션 변경권X20')을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다.

 

최영수 이마트24 마케팅팀 과장은 "집에서 홈밥과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도시락에 게임 아이템까지 제공하는 이번 협업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이마트24와 협업업체의 서비스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