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파피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허시파피가 베스트 남화 제품을 선보인다.

 

허시파피는 ‘3MM574~5’2021년 허시파피 캐주얼 남화 베스트 제품으로 소개했다. 이 제품은 허시파피가 꾸준히 추구해온 명실상부 스마트 워킹을 실현한 제품이다.

 

초경량 몰드창과 중창 없이 전체 쿠션인솔을 접목하여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 내피를 채택하였으며, 고객의 발등에 맞도록 조절 가능한 밴드 장식을 채택하여 실용성도 겸비했다. 이전제품보다 쿠션감이 한층 더 높아졌으며, 발볼도 넉넉하게 디자인해서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가죽의 퀄리티를 높여 한층 더 부드럽고 가볍다. 고급 소재와 컴포트 과학이 어우러져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아 활동량이 많은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허시파피 고유의 DNA컴포트 과학을 근간으로 캐주얼 감성을 적절하게 매치하였으며, 세미정장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중후함을 풍기는 브라운과 스마트한 개성을 담은 네이비 두가지를 준비했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서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한다.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