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CJ제일제당 ‘비비고 볶음밥’ 2종

▲ CJ제일제당 ‘비비고 볶음밥’ 2종.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뜨거운 철판에 빠르게 볶아 불향이 가득한 냉동밥 신제품 ‘비비고 볶음밥’을 선보였다. 계란과 당근, 피망, 양파, 대파를 썰어 넣어 별다른 반찬 없이도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챙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통새우가 들어있는 ‘비비고 새우볶음밥’과 담백한 닭가슴살이 들어있어 씹히는 식감이 좋은 ‘비비고 닭가슴살볶음밥’ 2종으로 출시됐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뚜레쥬르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각종 모임과 파티에 적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과 선물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화이트 버터크림과 상큼한 딸기리플잼을 섞어 시트 사이에 바른 케이크인 ‘조이풀 패밀리’,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인 ‘부쉬드노엘’, 피칸·피스타치오·크랜베리 등이 토핑으로 올라간 ‘구겔호프’ 등이다.

 

드롭탑 ‘핫 콜드브루’ 4종

▲ 카페드롭탑 ‘핫 콜드브루’ 4종. 사진=드롭탑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커피전문점 최초로 ‘핫 콜드브루 4종’을 선보였다. ‘콜드브루 플레인(4,100원)’ ‘콜드브루 위드밀크(4,600원)’ ‘니트로 콜드브루 플레인(4,500원)’ ‘니트로 콜드브루 위드밀크(5,000원)’로 지난 여름 10만잔 이상 판매된 콜드브루 메뉴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했다. 콜드브루 원액은 냉장보관하며 주문 즉시 80°C 이상의 뜨거운 물을 희석해 제공된다.

 

SPC삼립 빚은 ‘답례세트’ 7종

▲ SPC삼립 빚은 ‘답례세트’ 7종.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답례세트 7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결혼, 돌, 백일 등 상황에 맞춰 쌀가루로 답례 문구를 새긴 ‘설기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답례의 의미를 보다 빛낼 수 있도록 슬리브 디자인(기본형·백일·첫돌)와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개선했다. 기존 판매되고 있었던 3,000원, 7,000원대의 답례세트에 4,000원~5,000원 가격대의 라인업이 추가됐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