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준]

고려은단이 유재석 등이 출연한 고려은단 CF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http://www.koreaeundan.com) 이벤트란에 접속, 12월 이벤트 게시글에 제시된 고려은단 CF 5편 중 기억에 남는 편을 골라 댓글을 달면 된다.
5편 중에는 유재석이 출연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비타민 음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홍보한 CF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인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광고와 고려은단 기업 광고가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7년 1월3일(화)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유재석과 함께 광고를 진행하면서 젊은 층 사이에 고려은단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진 측면이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기억에 남았던 CF를 다시 한 번 되새겨보고, 고려은단 대표 제품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최근 ‘2016 THE PROUD’에서 4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는 등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