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브랜드 한율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해당 제품에는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가 함께 했으며 모던민화 작품은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2022년 신학기 시즌 맞아 서재∙자녀방가구 신제품 선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22년 상반기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서재 가구 신제품 ‘유닛(UNIT)’과 자녀방 가구 신제품 ‘코티(KOTI)’, ‘무이(Mooie)’ 등 3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서 공부하고 수업을 듣는 ‘홈스쿨링’, ‘온라인수업’ 및 ‘재택근무’ 등이 보편화되면서 한샘은 서재가구, 자녀방 신제품 가구 등을 출시했다.

마녀공장 제공
마녀공장 제공

 

△마녀공장, ’비피다 7일 챌린지’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2022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갓생 시작, 비피다 바이옴 7일 챌린지’를 실시한다. 마녀공장이 준비한 ’비피다 7일 챌린지’는 하루 피부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와 나이트 케어로 구성되었다.

닥터브로너스 제공
닥터브로너스 제공

 

△닥터 브로너스, 올리브영 ‘1월 올영픽’ 참여… ‘퓨어 캐스틸 솝’ 24% 할인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올리브영 1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해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24%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지난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브랜드로서는 ‘올해의 ICON’에 선정된 바 있다.

러쉬 제공
러쉬 제공

 

△러쉬코리아, 향수 ‘쉐이드’ 및 보디 스프레이 ‘솔티’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자연을 닮은 우디 계열의 향수 1종과 보디 스프레이 1종을 출시한다. 향수 ‘쉐이드(Shade)’는 우거진 숲 한가운데서 느낄 수 있는 상쾌한 공기를 닮았으며, 보디 스프레이 ‘솔티(Salty)’는 따뜻한 햇볕이 내리는 바다의 향기를 담았다.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출시했다.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최신상 제품인 ‘더 마데카 크림’이 진화된 병풀 유래 성분을 더한 스틱형 제품으로, 강력한 주름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스웨덴 럭셔리 침대 ‘카르페디엠베드’ 인기 급상승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에서 독점 수입 판매하는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CARPE DIEM BEDS)’가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르페디엠베드는 특수 매트를 통해 어떤 자세로 누워도 최상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제공
리얼베리어 제공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겨울철 필수 보습템으로 눈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크림’이 겨울철 보습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제품은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일반 크림 대비 2배 이상 더 빠른 흡수력과 2배 이상 더 깊은 흡수력을 검증받았으며, 제품 사용 하루 만에 2배 빠른 장벽 개선율과 함께 피부 3중 보습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고예인 기자 yi4111@sporbiz.co.kr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