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이슨 제공 
맥케이슨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맥케이슨, 손예진 주연 드라마 ‘서른,아홉’ 제작지원으로 골프 스타일링 선도

스코티쉬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맥케이슨’이 최근 방영 중인JTBC 드라마 ‘서른,아홉’의 제작지원을 통해서른 아홉살의 피부과 의사로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손예진 배우와 연우진 배우의 차별화된 필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런칭 이후 맥케이슨은 특유의 클래식하면서 유니크한 제품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 방영 이후 트렌디하면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아이템들은 연일 리오더로 이어지고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케어는 물론,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3D볼류마이징 에센스’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힘 없이 꺼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륨 개선 에센스로, 48시간 지속되는 컬링 및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큐브미 제공
큐브미 제공

△큐브미,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사전 예약 진행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라이프 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me)가 오는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큐브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은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음료베이스 분말 제품으로 운동 시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활력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식사 시 몸에 가벼움을 더해주는 ‘스파클링’ 총 3종으로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자주(JAJU) 여성 위생용품 기부 “지역사회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ESG경영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 23일(수) 오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역사회 여성청소년을 위한 2천 2백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자주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로 총 5만 4천장 물량이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2022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약 한 달만에 유튜브 2,000만 뷰 돌파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지난달 27일 공개한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가 유튜브 공개 한 달도 채 안 돼 누적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시몬스의 브랜드 캠페인은 유튜브에 선공개 후 TV와 옥외 디지털 빌보드로 확산하는 기존 틀에서 벗어난 이례적인 브랜딩 전략으로 주목받았다.

락포트 제공
락포트 제공

△락포트, 클럽락포트 멤버십 리뉴얼 런칭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멤버십 정책을 개편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클럽락포트 멤버십은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등급은 회원가입만 해도 클럽 회원 등급으로 지정되고, 연간 구매 금액 및 횟수에 따라 실버, 골드 등급으로 분류되어 그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