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위크 한판 더!' 프로모션./도미노피자 제공.
'해피위크 한판 더!' 프로모션./도미노피자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거나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도미노피자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한판을 추가 증정하는 ‘해피위크 한판 더!’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이벤트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피자(L)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아메리칸 패티 멜트’, ‘포테이토’, ‘리얼불고기’ 등 클래식 피자(L) 3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무료로 제공하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가능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운영하는 한돈몰은 5월 16일까지 한돈 신선육으로 만든 한돈 케이크를 포함, 신선육, 가공육, HMR 제품으로 구성된 총 31가지의 한돈 선물세트를 최대 41% 할인 판매 한다.

최종 혜택가 기준으로 2만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굽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굽네 오븐 바사삭’·‘굽네 찍먹 커리’ 세트 주문 시 유튜버 공룡과 협업한 피크닉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 굿즈는 △피크닉 매트(500개)와 △폴딩박스+데코스티커(300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에 ‘굽네X공룡 오븐 바사삭&찍먹커리 콜라보 세트’ 주문   피크닉 굿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굽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