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라이브·밀크터치·메디픽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아이돌라이브·밀크터치·메디픽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31일 진행 중인 아이돌라이브·밀크터치·메디픽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날 출제된 아이돌라이브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이돌Live에서 서비스하는 아돌라스쿨 김종현&아론 편비하인드편에서 ‘11년차 우정의 OOOO 찰떡케미 럭키드로우’ 에피소드를 보여줍니다"다. 

아이돌라이브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갱얼쥐즈'다.  

밀크터치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진정끝판왕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은 피부 주요 고민에 대한 8가지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진정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한 제품이에요. 특히 제품 사용 직후 윤기 ○○%를 개선한 임상 실험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어요. (힌트 : 숫자)"다. 
 
밀크터치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56'이다. 

메디픽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피부 자극지수 ZERO. 비자극 인증을 받고 EWG그린 1-2등급을 다량함유한 올그린톡스 솔루션크림! 그 외에도 알파멜라이트와 ○○○○○라는 2가지 특허 케어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흔적은 지워주고 피부톤은 개선해주는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메디픽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마데화이트'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제공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