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로고./ 
에듀윌 로고./ 

[한스경제=박수연 기자] 에듀윌 토익이 PEET와 MDEET 수험생과 편입 준비생을 위해 토익 인터넷강의를 최대 40% 특별 할인한다.

PEET와 MDEET 수험생과 편입생의 경우 최종 합격을 위해서는 토익 점수가 필요한데, 서울 주요 대학교의 편입을 위해서는 인문 계열은 토익 점수 700점 이상, 자연계열은 650점 이상이어야 한다.

PEET의 경우 서울 소재 약학대학 기준, 총 100점 중 30점을 받아야 하며 공인 영어 성적은 20점으로 비중이 높은 편이다. MDEET도 토익시험 점수가 높을수록 합격 안정권에 들어갈 수 있다.

에듀윌 토익은 PEET 및 MDEET 수험표를 인증 또는 편입 강의 수강 인증 시, 토익 인강 패스의 최대 40% 할인 쿠폰을 증정하겠다고 밝혔다. 또 종합 및 단과 강의의 경우 5만원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불필요한 학습 내용은 제거하고, 시험에 나올만한 주요 내용만 담은 전용 교재로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필요한 수업만 진행해 효율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PEET와 MDEET 그리고 편입 최종 합격을 위해 공인 영어시험 토익 고득점 준비를 빠르게 끝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꼭 필요한 내용만 공부하는 고효율 학습법인 에듀윌 쉬운 토익 공식으로 PEET와 MDEET, 편입 최종 합격에 필요한 목표 점수를 쉽고 빠르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수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