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 에듀윌

[한스경제=박수연 기자] 에듀윌이 2023년 물류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합격 3종 특강’을 무료로 증정한다.

물류관리사는 물류관련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학력‧경력‧연령‧성별 제한이 없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에듀윌은 물류관리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초보 수험생의 궁금점을 해소하고 학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합격 3종 특강’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합격 3종 특강’은 △입문특강 △기초용어특강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됐으며, 공부 방법부터 용어정리, 기출풀이까지 모두 다룬다.

또 ‘입문특강’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교수진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초보 수험생에 맞춰 과목별 기초 개념을 정리한 후 과목별 효율적인 공부 방법과 합격 노하우를 알려준다.

‘기초용어특강’은 필수 용어와 빈출 개념을 정리해준다. 이외 ‘기출해설 특강’은 실전 연습과 함께 자세한 해설풀이를 진행한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디 당 1회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에는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수강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한 바 있다. 9급 공무원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수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