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로고./ 
에듀윌 로고./ 

[한스경제=박수연 기자] 에듀윌은 2024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한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을 운영한다.

에듀윌은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을 통해 2024년 사회복지사1급 22회 시험에 최종 합격 시 3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하고 시험일까지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불합격할 경우 시험 응시 확인을 통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초보 수험생도 커리큘럼만 따라가면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생의 패턴을 분석한 6회독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며 “기본이론부터 회독수를 늘려가며 기본개념 이해부터 문제풀이까지 체계적으로 실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과정에는 ‘7개년 기출 족보특강’이 신설됐다. 해당 특강은 역대 기출 경향을 분석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은 수강생의 합격을 지원하고자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와 ‘전 과목 해설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되는 모의고사를 출제하고 ‘1:1 맞춤 성적 분석’을 진행한다.

또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입문 특강’, ‘기출 해설 특강’, ‘개정법령 마스터 특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전원 제공한다.

앞서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한 바 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수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