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CJ제일제당, ‘맥스봉 프로틴’ 출시

CJ제일제당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즐거운 건강관리)’ 트렌드에 맞춰 단백질 함량을 높인 ‘맥스봉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닭가슴살 미니 소시지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연육을 최적으로 배합했다. 한 개당 계란 한 개 분량의 단백질(6g)이 들었다.

◆SPC던킨, ‘산리오캐릭터즈 도넛’ 3종 선봬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 MZ세대 사이에서 새롭게 급부상 중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와 협업한 ‘마이멜로디 딸기 츄이스티’,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 등 총 3종이다. 각 캐릭터의 포인트를 도넛에 그대로 표현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농심, 간편식 ‘컵누룽Z’ 출시

농심이 간편식 ‘컵누룽Z’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중에 판매되는 컵밥보다 작은 크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면 대신 누룽지가 들어있어 한 끼 식사로도 좋다. 국물 맛은 ‘중화풍해물맛’과 ‘닭백숙맛’ 두 종류다.

◆풀무원, ‘꼬마볼 새우까스’ 출시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꼬마볼 새우까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우가스를 아이들이 한 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키즈용 미니 가스 제품이다. 최근 집밥 트렌드에 힘입어 HMR(가정간편식) 돈가스 구매 빈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 타깃까지 시장 확대를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