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소재 건강브랜드인 정관장 ‘굿베이스(GoodBase)’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굿베이스’는 ‘건강한(Good)’ ‘원료(Base)’로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원료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관장의 프리미엄 소재 건강식품 브랜드다.

KGC인삼공사와 에이비엔임팩트 코리아(ABN Impact Korea)가 지난해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어버이날·어린이날 등 기념일에 건강식품(25.0%)을 제일 많이 선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현금(22.8%), 상품권 및 모바일 금액권(22.7%), 화장품(13.6%) 순으로 조사됐다. 선물한 건강식품 중에서는 정관장 제품이 53.6%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124년 정관장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이어받은 ‘굿베이스’는 각종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를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계약 재배를 통해 좋은 원료를 엄선하고, 색소 및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제조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알로에로 만든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선보였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피부건강은 물론 장건강 ∙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 이후 2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제공.

이외에도 굿베이스 대표 제품으로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흑마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두 가지 모두 여성과 남성을 대표하는 건강 소재 제품이다. ‘홍삼담은 석류’는 간편성과 맛, 여성 건강을 꼼꼼히 찾는 여성들이, ‘홍삼담은 흑마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땅의기운담은 수세미배도라지’ 또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세미배도라지추출액 100%를 담은 제품이다.

‘홍삼담은 베스트컬렉션’은 남성건강 대표 원료인 흑마늘, 여성건강 대표 원료인 석류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부부 선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3만원대 선물세트 제품이다. 정관장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고품격 선물세트를 3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담없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존재만으로도 힘이 되는 당신’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다양한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천녹’, ‘황진단’ 등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