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런치 패밀리 세트' /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 '런치 패밀리 세트' /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곤지암리조트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푸드 프로모션을 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패밀리 푸드 프로모션'은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와 동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 스키 잔디 슬로프를 무대로 하는 포레스트릿 3개의 식음 업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메뉴와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미라시아'는  ‘디너 세미 뷔페’를 진행한다. 참나무의 향을 입힌 미국 남부스타일 BBQ플래터를 비롯해 10여종의 세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곤지암리조트가 선별한 와인과 맥주,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라그로타'는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런치 패밀리 세트’를 출시한다. 세트는 치킨 커틀렛을 시작으로 한우 패티가 들어간 수제버거와 파스타, 음료 3잔과 아이스크림이 포함됐다. 메뉴를 주문하면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촬영과 함께 수제 쿠키를 즐길 수 있다.

3개 식음 업장에서 식사 후 음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라그로타 고급 레드 와인과 곤지암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의 ‘패밀리 푸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