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그룹 ‘가마솥’ 캠페인 전개
취약계층에 기부금·화장품 전달
취약계층에 기부금·화장품 전달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ESG행복경제연구소가 조사한 ESG경영 평가에서 동아제약이 우수상을 획득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이미 46년 전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회사의 주요 경영 방침으로 내세우며 친환경(E)과 사회공헌(S)에 집중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가마솥’ 캠페인이다. 지난 2020년부터 발간하고 있는 그룹 통합보고서 ‘가마솥(GAMASOT)’을 통해 기업의 ESG경영을 소개하고 있다.
주요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제로’와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식목일(4월5일) 진행하는 ‘어스백(EarthBack)’, 리사이클 100% 재활용 정거장 등이 있다.
아울러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해 500만원과 화장품 1000개를 전달했다.
변동진 기자 bdj@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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