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국민, 주유할인 쿠폰 제공
농협, 스파·항공권·백화점 상품권 증정
은행권이 여름 휴가철 맞아 주유비 할인 쿠폰부터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제공
은행권이 여름 휴가철 맞아 주유비 할인 쿠폰부터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제공

[한스경제=이성노 기자] 은행권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유비 할인 쿠폰부터 항공권에 이르기까지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11일, 종합에너지기업인 GS칼텍스와 협력해 9월 말까지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은 주유비 절약을 통해 여름철 휴가를 장려하고, 내수시장 소비를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번 캠페인은 KB스타뱅킹 내 'KB Wallet(KB월렛)'에서 GS칼텍스 'Energy Plus(에너지플러스)' 앱에서 이용 가능한 '바로주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에너지플러스 앱을 처음 이용하는 KB월렛 고객은 HOT쿠폰함을 통해 최대 2만 5000원, 기존 고객은 1만 5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9월 7일까지 1777명을 추첨해, '7·7·7 환전, 송금의 행운을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NH올원뱅크 앱에서 '알뜰!환전'으로 건당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바우처 △티웨이항공 모바일 30만원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 △다이소 모바일 5000원권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NH농협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 등록(개인간 증빙서류 미제출 송금, 해외체재비·유학자금)하고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해외 송금거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모든 환전·해외송금 거래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5%·도시락USIM/eSIM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영업점 창구에서 해외송금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모든 통화 77% 환율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은행은 외화 예·적금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4U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omeday(썸데이)외화적금 △신한 Value-up 외화적립예금 △외화정기예금 △신한 Value-up 외화회전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초개인화 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AI Wealth)'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맥도날드 빅맥 세트(6000매 한정)를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00만 하나머니, 50만 하나머니, 5만 하나머니 등을 지급하는 대고객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성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