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제공
골프존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달 27일 글로벌 정식 런칭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첫 번째 메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와 국내 신규 코스를 추가했다.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별 리얼한 환경 요소를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이다. 특히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데이터가 연동되어 나의 스크린골프 기록을 바탕으로 골프존M의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고, 실제 코스를 구현한 만큼 라운드 전 코스를 익히거나 라운드 후 복기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내 신규 CC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국내에서 난코스로 정평이 났으며 2016년 아시아 톱10 챌린지 코스로 선정된 장수CC와 자연친화적인 코스가 특징인 안동레이크 GC가 신규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게임 내 편의 기능 및 UI 화면 개선, 신규 캐릭터 의상 패키지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해 골프존M 게임 유저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을 통한 생생한 골프를 더욱 다채롭게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서 생동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