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스포츠 제공
UFC스포츠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 스포츠(UFC SPORT)가 이달 28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매장에는 2023 HOT SUMMER 라인과 UFC 30주년 컬렉션, UFC 스트릿 라인을 함께 선보인다.

현장에는 팝업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펀치 머신 이벤트 : 챔피언을 찾아라”는 참여만 해도 10% 할인 쿠폰을 증정, 점수대별로 2023 HOT SUMMER 라인 신상 반팔과 볼캡을 증정한다. 또한 옥타곤을 상징하는 럭키 점수 888점을 기록할 경우 풀세트 제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SNS에 매장 인증샷 업로드 후 전문 운동 강사임을 증빙할 수 있는 간단한 명함 등을 제시하면 UFC 스포츠 베스트 짐웨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UFC 스포츠 관계자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라고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