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9월 자산배분 전략·유망 투자자산·엔저 활용 아이디어 소개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한스경제=박종훈 기자]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가 금융투자와 아트테크를 콜라보한 세미나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9월 자산배분전략과 유망 투자자산 소개 및 엔저를 활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정윤석 수석매니저 주관 아래 세미나를 진행한다. 특히 엔화 강세 전환 전망과 일본의 경제정책 변동을 고려한 투자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트테크 세미나는 신무릉도원 시리즈를 그리는 국내 미술학 박사 1호 왕열(단국대 예술대학 동양화과 교수) 작가를 초대했다. “신무릉도원 이곳은 현대인들의 마음의 안식처”라고 말하는 왕열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품관을 강연을 통해 직접 전달하고자 한다.

아트테크 세미나의 큐레이션은 갤러리몸 대표이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김손비야(손비야 킴) 겸임교수가 진행하며, 작품에 대한 ST(Security Token, 토큰형 증권) 컨설팅은 IoT 기반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인 ㈜엠알오커머스에서 지원한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VIP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작가와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하였으니, 간단한 와인 및 다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