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동안 해외유학과 교환학생 준비를 위해 토플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은 ‘토플 프리패스’를 통해 토플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다.

‘토플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의 모든 토플인강을 최대 91% 저렴한 최저 월 3만 원대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플인강이다. 토플 기본부터 실전까지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6-STEP 학습법’을 통해 핵심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레벨/영역별로 세분화된 강의 커리큘럼은 물론 해커스 토플 대표강사들이 매달 직접 시험을 보고 기출유형 분석을 설명한 강의를 업데이트 해 최신 출제경향 파악도 가능하다.

토플 영역별 전문 강사의 깊이있는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다. 리딩 영역에서는 속독을 가능하게 하는 3가지 노하우를, 리스닝 영역에서는 시그널&키워드 캐치 노하우를 제시한다. 또 스피킹 영역에서는 통합형 정복을 위한 ‘노트테이킹’을, 라이팅 강의에서는 오랜 연구로 완성한 ‘과학적 3step 라이팅 시스템’으로 단기간 토플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모바일/PC/PMP 무료 다운 쿠폰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토플 해설인강 무료 수강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료 50%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기수별 특별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해커스인강 수강료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해커스 토플 프리패스는 최단기 토플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싶은 학습자부터 토플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울러 해커스인강은 수강생의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토플/아이엘츠 인강 수강생 전원에게 ‘유학필수 영문서류 가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영문서류 가이드’는 해외 명문대 지원 시 입학심사의 결정적 요소가 되는 에세이(ESSAY)ㆍ학업계획서(SOP)ㆍ자기소개서(PS) 등에 필요한 핵심 자료다. 작성 가이드라인부터 마지막 점검 팁까지 핵심 포인트만을 알려줘, 영문서류를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유학준비생들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는 강남/종로 주요 어학원 토플 전문 강사진 수와 종합반 수 기준 1위(2014.09.22 개설 기준), 주요 토플 온라인 사이트 토플인강 수 기준 1위(2014.09.26 개설 기준) 등 온/오프라인 토플교육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 해커스인강 토플 온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 수와 해커스어학원 토플 오프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 수를 합산한 결과, 해커스를 거쳐간 토플 수험생 수는 150만에 이른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