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PR링크' 할인폭 최대 50% 낮춰
AI 보도자료 작성하기 무료 지원 유지
함파트너스 제공
함파트너스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홍보∙마케팅 기업 함파트너스(대표 함시원)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PR링크(피알링크)'의 '고객 감사 100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배포 상품에 대해 할인 폭을 최대 50%까지 낮췄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상품은 이벤트가 끝나더라도 소멸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 작성을 돕는 'AI 보도자료 작성하기'도 무료 지원을 유지한다.

앞서 PR링크는 지난 8월 웹사이트 내 챗GPT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AI) 보도자료 작성하기' 기능을 무료로 오픈했다. 누구나 손쉽게 보도자료를 작성할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기업의 홍보 창구 역할을 하는 '뉴스룸'도 기업과 관공서 등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를 누구나 업로드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됐으며, 서비스 개시 100일 만에 약 750여 개의 보도자료가 업로드됐다.  

합리적인 비용과 높은 보도 결과로 마케팅 비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중소기업과 벤처, 스타트업 기업들 간에 '가성비 입소문'이 퍼지며 고정 회원은 11월 기준 300명 이상을 기록했다.

PR링크 이용고객 대상 재이용률도 90%를 넘어섰다. 보도자료 작성부터 배포, 언론 보도 노출, 모니터링에 이르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가 고객의 만족도를 견인한 주요인으로 풀이된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신뢰가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시대를 맞아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PR링크의 기본 철학"이라며 "PR링크를 통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이 부담 없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