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11일부터 29일까지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 화랑,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주중 1부 이용팀 4인 전원에게 조식 메뉴 1개씩을 무료로 제공하는 12월 식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는 주중 1부 티타임 예약팀에 한하여 적용되며, 진행 대상 골프장(△화랑 △드래곤 △청통)에서 18홀 이상 정상 라운드 시 프로모션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단, 단부제 운영기간에는 전체 티타임 예약이 가능하며 주말 사용은 제외된다. 쿠폰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내 1개의 회원 ID당 1회 발급되는데, 해당 프로모션만 이용하는 경우, 단골손님, 예약자 할인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조식의 경우, 골프존카운티 화랑은 △소고기 미역국 △얼갈이해장국 △사골떡만둣국 등 총 3가지,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은 △들깨미역국 △장터국밥 등 총 2가지,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황태해장국 △사골우거지해장국 등 총 2가지 메뉴가 마련됐으며, 내장 고객 1명당 1개의 메뉴가 제공된다.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그리고 골프의 대중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편의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