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츠마골프리조트 전경. /쇼골프 제공
사츠마골프리조트 전경. /쇼골프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사츠마골프리조트 인수 기념 창립 회원권 판매에 돌입했다.

쇼골프는 앞서 4일 국내 기업이 인수한 일본 골프리조트 중 최대 규모인 ‘사츠마골프리조트’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가 개최되는 챔피언십 코스와 70여개의 객실, 대형 노천탕이 있는 온천, 실내·외 수영장, 테니스장, 천연잔디 축구장 등 부대시설을 완비했다.

쇼골프는 사츠마골프리조트의 창립 회원권을 200개 구좌의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 부부, 커플을 위한 ‘레드’부터 가족, 기업을 위한 ‘레드플러스’, 무기명 8명이 사용할 수 있는 ‘블랙’까지 다양한 평생 회원권을 준비했다. 회원권 구매 시 그린피와 카트피, 숙박, 왕복 픽업서비스(가고시마공항), 온천 입욕료까지 포함해 비회원가 대비 최대 5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창립 회원권의 혜택은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사츠마골프리조트 내 회원 전용 골프백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지정 골프장에 대한 예약대행 서비스와 그린피 할인 쿠폰을 매월 증정한다. 지정 골프장은 매월 상이하다. 창립 회원권 유효기간은 평생으로, 구매 1년 후부터 양도 및 증여까지 가능하다.

창립 회원권 출시를 맞아 ‘2박3일 체험 투어 환급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회원권 구매 전 체험 투어를 신청하고, 투어 완료 후 회원권을 구매하는 인원에겐 투어금액의 최대 52%를 환급(출발일에 따라 액수는 상이)해준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창립 회원권 구매 및 체험 투어 환급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츠마골프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쇼골프 공식 SNS에서 소개한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골프업계 선두주자로서 자체 노하우와 국내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독자적인 회원권 기획에 전력을 다했다"라며 "향후 5개 이상의 일본 골프리조트를 인수해 연계한 회원권도 구상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 골퍼들이 신뢰하고 만족도 높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