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머메이드쇼부터 생태설명회까지, 따뜻한 실내에서 놀이와 교육을 한 번에
아쿠아플라넷 제주, 1,500석 규모의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환상적 공연

[한스경제=유아정 기자] 아쿠아플라넷이 연말연시를 맞이아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서울 영등포 ‘아쿠아플라넷 63’을 찾는 모든 고객은 31일까지 ‘올겨울 확실한 행복’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뷔페 초대권, 키즈용품 등 이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 및 인근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현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심 한가운데서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연도 매 시간 운영한다.

2023 계묘년을 잘 보내고 새로운 2024 갑진년을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토끼띠와 용띠 고객 모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월1일부터 2월18일까지 전시공간인 63아트를 방문한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타로부스도 주 1회 운영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신비로운 인어공주의 전설을 다룬 공연과 환상적인 뮤직 쇼가 펼쳐진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머메이드쇼∙뮤직쇼
아쿠아플라넷 광교, 머메이드쇼∙뮤직쇼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마술사와 앨리스가 함께 카드여왕이 숨겨둔 꽃을 찾아 떠나는 마법 여행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오는 12월 23일부터 1,500석 규모의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환상적인 미디어파사드 영상과 함께 수중 아크로바틱 공연과 에어리얼 퍼포먼스, 러시안 스윙 다이빙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매직쇼
아쿠아플라넷 일산, 매직쇼

한편 아쿠아플라넷은 현재 제주, 여수, 일산, 63, 광교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드넓은 대양을 품은 아름다운 바다의 별’이라는 뜻의 아쿠아플라넷은 해양문화의 가치와 생태계 보존이라는 명제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5개 지점 모두 해양수산부의 서식지외보전기관으로 지정받아 야생 서식지를 잃어가는 해양 동물들의 보전을 위해 사육·번식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