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연말을 맞아 골프존M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 ‘WINTER CAMP’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연말을 맞아 골프존M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 ‘WINTER CAMP’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이 지난 19일 모바일 리얼골프게임 ‘골프존M’ 업데이트와 함께 연말을 맞아 더욱더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된 대규모 프로모션 ‘WINTER CAMP’를 진행한다.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전 세계 다양한 골퍼와 1:1 매치 플레이가 가능한 ‘배틀존 모드’, 매달 열리는 ‘정규대회 모드’를 지원한다.

이번 ‘WINTER CAMP’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아 골프존M에 보내주신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클럽 뽑기권 등 역대급으로 풍성한 혜택과 전세계 골퍼들과 함께 골프게임을 통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골프존M WINTER CAMP 출석 이벤트다. 12월 19일부터 오는 24년 1월 31일까지 골프존M에 15일 이상 출석하는 모든 회원에게 최고 등급 클럽을 획득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뽑기권 50장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 이벤트다. 골프존M에 가입 후 다양한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재화인 보석과 브랜드 뽑기권, 프리미엄 뽑기권, 샤프트 교환권 등 신규 유저들이 캐릭터 및 실력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기본적인 아이템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복귀 유저 정착 보상 이벤트로, 14일 이상 골프존M 미접속 회원이 게임에 복귀해 로그인 후 7일간 출석을 완료하면 브랜드 뽑기권과 프리미엄 뽑기권 20장을 지급한다.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골프존M에 접속해 챌린지 모드를 플레이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룰렛을 돌려 랜덤으로 양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양말 아이템은 게임 내 재화와 동일하게 상점에서 WINTER CAMP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또 골프존카운티 오라-south, 스프링데일, Remedy Oak golf club 등 업데이트 된 코스 및 특정 CC의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CC 플레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유창훈 골프존 메타버스사업부장은 “출시 후 반년 동안 골프존M에 보내주신 회원분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로 구성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존M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골프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상세 내용 및 이벤트 세부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