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아레나 전경. /인스파이어 제공
인스파이어 아레나 전경. /인스파이어 제공

[한스경제=이정인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3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펼치는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를 개최한다.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WTT 이벤트다. 인스파이어는 공식 베뉴 파트너로서 대회 기간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국제적인 탁구 경기장으로 개조하고, 선수들의 연습 장소, 체류, 휴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원과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에는 세계 랭킹 상위 32명의 남녀 단식 선수들이 출전한다. 참가 선수들은 총상금 30만 달러(약 3억 9000만 원), 1000 점의 우승 랭킹 포인트를 두고 격돌한다. 신유빈, 전지희, 장우진, 임종훈, 이상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탁구 스타들과 판전둥, 왕추친, 쑨잉사(이상 중국), 하리모토 도모카즈, 하야타 히나(이상 일본), 린윈루(대만) 등 세계 탁구 강자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마이클 젠슨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케팅 총괄책임자는 “권위 있는 국제 스포츠 행사를 인천에서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최고 선수들이 이곳 인스파이어에 모여서 우승을 향한 명승부를 펼치는 것을 보는 것은 스포츠 팬과 리조트 방문객 모두에게 스릴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