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자사의 대표 보습 라인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0월 진행된 ‘온 가족 보습은 닥터지’ 캠페인 기간 동안 더모이스처 배리어.D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이 진행된 지난 10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5% 증가했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론칭 일주일만에 천 개 이상의 실사용 후기를 기록한 바 있다.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다. 온 가족 보습 크림인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1+1 한정 기획 세트를 약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함께 사용 시 보습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 밤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마켓을 통해 배리어.D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보습 키트’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20ml)’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소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0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보습 라인이다. 10년이 넘는 연구와 45만 건 이상의 피부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닥터지의 독자적인 보습 장벽 기술을 적용했으며, 덱스판테놀, 세콜지, 필라그린, 프로비타민D 등 보습에 좋은 성분만을 배합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 밤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해 더모이스처 배리어.D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의 온 가족 보습 라인으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