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고예인 기자]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헬로키티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Hello Kitty’s 50th Anniversary Collection)’을 출시한다.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은 원조 헬로키티의 파란색 작업복과 빨간색 리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따뜻함, 포용성, 친근함, 우정 등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적용했다. 크록스의 독보적인 편안함은 물론 오버사이즈 지비츠™ 참(Jibbitz™ Charms)과 헬로키티 고유의 색상을 활용해 한층 더 귀엽고 친근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헬로키티 아이 엠 클래식 클로그(Hello Kitty IAM Classic Clog)는 파란색 작업복을 입고 커다란 빨간색 리본을 달고 데뷔한 원조 헬로키티에서 영감을 받았다. 신발 상단에 헬로키티 귀와 수염 그래픽이 적용돼 귀여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빨간 리본 지비츠™ 참이 포함됐다. 광택 있는 회전식 힐 스트랩으로 더욱 안정적인 핏을 선사하며 신고 벗기 편안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풋베드에 헬로키티 로고가 적용됐으며 블루와 레드의 조합으로 헬로키티의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헬로키티 아이 엠 클래식 클로그는 성인, 키즈, 토들러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스톰프 슬라이드(Hello Kitty Stomp Slide)는 6.9cm의 두툼한 굽 높이로 두꺼운 굽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글로시한 헬로키티 레드 리본 지비츠™ 참이 포함되어 있으며 어퍼 전체에 헬로키티 그래픽이 그려져 있다. 빨간색 TPU 소재의 힐 컵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은 물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해 보다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헬로키티 사이렌 클로그(Hello Kitty Siren Clog)는 9.2cm의 대담한 힐 높이를 자랑하며 헬로키티의 빨간색 리본과 피규어 지비츠™ 참이 포함되어 있다. 어퍼 전체에는 헬로키티 그래픽이, 풋베드에는 헬로키티 로고를 적용해 귀여움을 배가했으며 반짝이는 밑창으로 특별함을 더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