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공.
/CGV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가 4DX, IMAX 특별관 재개봉 기획전을 오는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가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상영되는 작품은 4DX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IMAX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3편이다. 

4DX로 다시 만나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해 신드롬적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이 상영된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은 4DX 최초 개봉이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은 IMAX로 다시 볼 수 있다. ‘라라랜드’는 2016년 개봉한 작품으로 여전히 영화 팬들이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영화로 꼽힌다. 

‘너의 이름은’은 2017년 개봉한 애니메이션으로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가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펼쳐진다. 국내에서는 영화 개봉 이후 IMAX로 영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관객의 요청이 늘어나면서 IMAX 상영이 확정되기도 했다. 

CGV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각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스즈메의 문단속’ L홀더, ‘라라랜드’와 ‘너의 이름은’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