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BAT로스만스가 다음달 25일까지 글로 하이퍼 시리즈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우지 않는 더 나은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성인 흡연자들이 궐련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글로 하이퍼 X2를 9900원, 글로 하이퍼 에어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할인 적용 제품들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인 ‘디스커버글로’와 카카오•네이버•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혜택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BAT만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흡연자가 우려하는 냄새와 치아 착색 걱정을 덜어준다. 또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아 깔끔한 흡연이 가능하고,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이 구분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이라는 초경량 무게를 구현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에서도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디바이스"라며 "새해를 시작하며 연초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