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선식품, 간편식, 나물 등 명절 식품 300여개 마련
떡국 간편식 키트로 재료 준비 부담 덜어
명절 한정 상차림 세트 예약 배송 가능
컬리 제공
컬리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컬리가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설 상차림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수산, 정육, 채소, 과일 등 신선 식품과 간편식까지 총 300여개 상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명절 대표 음식인 LA갈비, 황태포, 고기완자, 굴비, 두부, 계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요리 과정을 줄일 수 있는 간편식도 준비했다. 국내산 쌀에 양지 육수를 사용한 '마마리 우리쌀 떡국'과 사골곰탕에 왕교자가 들어간 '컬리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이 대표적이다. 
 
예약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명절 음식 상차림 세트도 있다. 프리미엄 반찬가게 '시화당'의 명절 한정 상차림 세트는 7가지 전과 삼색나물, 아롱사태 갈비찜, 잡채 세트를 2월 8일~10일 중 원하는 날에 받아볼 수 있다. 세트로 구성돼 있어 편리하게 설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정갈하고 담백한 반찬으로 인기가 높은 '도리깨침'과 '진가네반찬'도 상차림 골라 담기 세트를 마련했다. 각종 전과 모둠 나물은 물론 잡채, 갈비찜 등 풍성한 명절 음식을 컬리 온리로 만나볼 수 있다.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컬리의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된다.

이와 함께 컬리는 오는 2월 9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선' 기획전도 진행한다. 총 2,000여개에 달하는 제품이 준비됐다. 카드사 20% 쿠폰과 최대 2만원 페이백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이수민 기자

키워드

#컬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