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공.
/CGV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 씨네드쉐프가 ‘웡카’와 스페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웡카’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새롭게 제작된 오리지널 스토리로,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주인공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렸다.

씨네드쉐프가 준비한 ‘웡카 무비페어링 with 스페셜 디저트’ 상영회는 오는 12일과 14일에 진행된다. 오는 12일에는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달달한 디저트의 총 집합체 ‘웡카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상영회를 오후 4시와 7시에 진행한다. ‘웡카랜드’는 웡카모자와 움파룸파 팝케이크, 지팡이 모양의 츄러스, 머랭캔디팝, 그리고 딸기팝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오는 14일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씨네드쉐프 용산, 압구정, 센텀에서 ‘웡카’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페라 케이크’를 제공한다. ‘오페라 케이크’는 머랭을 이용한 부드러운 시트에 커피향을 입힌 버터크림, 진한 초콜릿의 가나슈를 켜켜이 쌓은 디저트다.

‘웡카 무비페어링 with 스페셜 디저트’ 상영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형석 CGV 씨네드쉐프사업팀장은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영화와 연계한 특별 상영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부합하는 식음료 페어링을 통해 씨네드쉐프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