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일 KBS 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 진행
오는 4월 '연애의 참견 시즌3' IP 활용 상품 개발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좌측)과 KBS N 유용욱 경영본부장이 지난 6일(화)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소재 KBS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좌측)과 KBS N 유용욱 경영본부장이 지난 6일(화)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소재 KBS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편의점 이마트24가 KBS N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KBS 미디어센터에서 열렸다. 이마트24와 KBS N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업상품 개발 ▲상품과 서비스 연계한 공동 마케팅 진행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마트24는 KBS N의 연애 리얼리티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 시즌3' IP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올해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애의 참견'은 드라마 같은 연애스토리를 단호하게 진단해주는 로맨스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케팅 업무협약에 앞서 이마트24는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MZ세대가 좋아하는 업계와 손잡고 협업상품 및 마케팅 진행한 바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게임, 웹툰에 이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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