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제이린드버그를 통해 스포츠웨어 사업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이달 국내 시장에 아웃도어 컬렉션을 처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이린드버그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데 최근 테니스와 스키 등 다양한 영역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이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올해는 아웃도어를 일상에서 입는 고프코어룩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운동족과 패션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컬렉션은 우수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이린드버그의 특유의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하고 세련된 색상이 특징으로 의류 라인부터 액세서리까지 총 30여 종으로 출시됐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플한 브릿지 로고와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컬러를 감각적으로 활용했다.

대표 제품은 실용성을 강화한 프로 팩(pro pack) 라인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다. 메쉬,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많은 움직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베스트(조끼), 티셔츠 등으로 선보이며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기능성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에 적용된 원단은 화산재에 추출한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하며, 최적의 체온인 37.5도를 유지시켜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난 워터프루프 원단과 드라이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제이린드버그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웃도어 라인으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면서 ”올해부터 골프 시장에 온기가 돌면서 매출도 두 자릿수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아웃도어 컬렉션을 통해 본격적인 매출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