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리미엄 와인 팝업부터 신규 브랜드 매장 오픈
타임스퀘어 에노테카 팝업 공간 / 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 에노테카 팝업 공간 / 타임스퀘어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팝업스토어와 신규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전문 공간 'SQUARE X(스퀘어 엑스)'에서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이는 '에노테카(ENOTECA)'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노테카는 글로벌 와인 유통사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와인을 호텔, 레스토랑, 백화점 등에 유통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 롯데백화점 청랑리점, 롯데몰 용인 수지점 등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2개 지점을 비롯해 압구정, 여의도, 명동 등 국내에 1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타임스퀘어 에노테카 팝업스토어에서는 루이 로드레, 다나 에스테이트 등의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1일까지는 와인 2병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케이스를 무료 제공하고 설맞이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발렌타인데이 행사로 와인 12종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15일부터 22일까지는 와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치즈와 샤퀴테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지난 7일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 매장을 2층에 신규 오픈했다. 매장 내에 설치된 트레드밀을 통해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와 3D로 발 모양과 사이즈를 분석해 주는 '세이프 사이즈' 등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컨템포러리 트레블 웨어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도 타임스퀘어에 입점했다. 오는 25일까지 24SS 신상품 10% 할인과 여성 백팩 '케인(KANE)'과 남성 백팩 '브릿지(BRIDGE)'를 최대 40% 할인가로 준비했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3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는 핸드백 브랜드 '리멤버제인(Remember Jane)'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리멤버제인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한송이 꽃다발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수제 마들렌 증정과 30만 원 구매 시 리멤버제인 한정판 머그컵을 제공한다.

김지은 타임스퀘어 차장은 "설 연휴를 맞아 타임스퀘어를 찾아주시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트렌디한 팝업은 물론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새롭게 오픈한다"며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타임스퀘어가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