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정환 기자] 11일 진행 중인 노티프·신한 슈퍼SOL X 마이카·성분에디터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퀴즈는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거나, 부정한 방법 등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참여했던 퀴즈에 중복 참여하며 당첨금 지급이 거부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노티프 고효율 운동 부스팅 MCT오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공복감 완화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에서 소량 추출 가능한 귀한 ○ ○ 원료로 체내에 3배 높은 고효율 에너지를 생성시키는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 영문대문자+숫자)"다. 

노티프 고효율 운동 부스팅 MCT오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c8'이다.

신한 슈퍼SOL X 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에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드려요. 신한 슈퍼SOL앱 최초 설치 및 가입하신 고객분들 모우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데요. 중략...신한 슈퍼SOL 앱 설치 ○ ○ ○ ○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 후 신규가입입니다. (힌트:ㅂㄹㄱㄱ)"다. 

신한 슈퍼SOL X 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바로가기'다. 

노티프 프리미엄 정제 타트체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 타트체리 정에는 스페인산 세인트 존스워트, 독일산 히비스커스, 프랑스산 ○ ○ ○ ○  3종이 함유돼있는데요. 로마제국부터 유럽에 널리 퍼져있으며 심신을 안정시키는 허브로 사랑받는 이 허브는 무엇일까요?"다. 

노티프 프리미엄 정제 타트체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케모마일'이다. 

성분에디터 잡티 앰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잡티 앰플은 ○ ○ ○  생성원리에 맞는 3단계 미백 필터링 시스템으로 잡티를 개선하며 피부 속 ○ ○ ○ 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성분에디터 잡티 앰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멜라닌'이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캐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