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21년 이후 매년 150만명 이상 방문
세라젬의 웰카페 누적 체험고객 수가 2019년 론칭 이후 5년 만에 570만명을 돌파했다./ 세라젬 제공
세라젬의 웰카페 누적 체험고객 수가 2019년 론칭 이후 5년 만에 570만명을 돌파했다./ 세라젬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카페형 직영 체험매장인 웰카페의 누적 체험고객 수가 2019년 론칭 이후 5년 만에 57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단순 음료 구입이나 문의를 위해 방문한 고객은 제외한 수치로, 2021년부터 매년 150만명 이상이 이곳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웰카페는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건강카페, 휴식과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세라젬은 2019년에 8개의 웰카페 매장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35곳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세라젬은 웰카페의 꾸준한 인기 요인을 구매 강요가 없는 편안한 체험 환경과 인테리어,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을 꼽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이 단기간에 국내 헬스케어 가전 시장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웰카페라는 차별화된 체험 공간의 역할이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삶을 위한 고객 경험을 널리 확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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