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정환 기자] 19일 출제된 bhc·픽스 무선진공청소기·마미케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bhc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BHC 스낵커스 푸드얍 등 중략...○○% 할인으로 진행하고 쿠폰도 발급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bhc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67'이다. 

픽스 무선진공청소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는 강력한 진공 흡입과 바람 분사 기능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교체 가능한 해파필터와 먼지 재방출 막아주는 ○○○○○ 탑재로 위성적인 청소가 가능합니다. (초성힌트:ㅁㅈㅊㄷㅁ)"다. 

픽스 무선진공청소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먼지차단막'이다. 

마미케어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마미케어 율무크림은 중략...동의보감에서 사마귀에 좋은 한약재라고 불리는 ○○○을 함유해 7일만에 오돌토돌 문제성 피부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율무의 한의학 약재명인 ○○○은 무엇일까요(힌트:ㅇㅇㅇ)"다. 

마미케어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의이인'이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캐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