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3월 27일까지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3월 27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 별 경품이 2개씩 증정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 경품으로는 부쉬넬 거리측정기 한정판, PXG 보스턴백이 마련됐으며 2회차 갤럭시 워치 PXG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3회차 골프 지원금 50만 원 등으로 골퍼들에게 유용한 경품들로 구성해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누구나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회차별로 응모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다음 회차 럭키드로우 이벤트 오픈 일정은 이벤트 오픈 알림 신청 시,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봄철 본격적인 골프 라운드 시즌을 앞두고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뜻밖의 경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무료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티스캐너를 이용해 주시는 골퍼들의 니즈를 파악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