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리미엄 키즈 선물 수요 높아...22일 강남점 10층 오픈
베이비 로션, 클렌저 등 베이비 스킨케어 상품도 선봬
디올 유모차와 바디수트 등 육아 선물 소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베이비 디올의 ‘선물 전문 매장’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베이비 디올의 ‘선물 전문 매장’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 신세계백화점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베이비 디올의 ‘선물 전문 매장’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이비 디올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의 유아동 라인이다. 앞서 강남점은 지난 2022년 베이비 디올의 국내 1호 의류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수요에 발맞춰 베이비 디올의 두 번째 매장을 열게 됐다. 

22일 강남점 10층 아동 전문관에 오픈하는 '베이비 디올 기프트 매장'에서는 유모차와 인형, 신생아 바디수트 등 출산 및 육아 선물로 좋은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기프트 매장에서는 특히 베이비 디올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상품을 국내에선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고려해 순한 성분으로 만든 디올 베이비 향수 ‘본 에투알’(32만원)도 준비됐다.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달콤한 과일과 부드러운 코튼, 은은한 꽃향이 어우러진 순수한 향을 만들어 담아냈다.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워터 베이스 향수’로 아이 목 등에 직접 뿌릴 수 있다. 

베이비 디올 새 디자인이 사용된 신상 봉제 인형과 바디수트, 블랭킷(담요), 디올 유모차도 기프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아동 상품군을 더욱 풍성하게 늘려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강남점의 베이비 디올 기프트 매장을 시작으로, 내달 센텀시티에는 몽클레르 앙팡과 나이키 키즈, 프랑스 럭셔리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 등이 잇따라 입점할 예정이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의 수입아동 장르는 지난해 매출이 15% 신장했다. 아기 한 명에게 가족부터 지인까지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트렌드 영향을 받은 덕이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출산 선물 및 유아동 용품의 고급화 흐름에 따라 베이비 디올의 기프트 매장을 국내 최초로 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