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이커머스 업계가 봄 패션 할인전을 전개한다. 계절이 바뀌면서 새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패션&뷰티 위크' 기획전을 연다. S/S 신상부터 시즌오프 상품까지 특가에 준비했다.

행사에는 ▲온앤온 ▲루시앙 ▲닥스 ▲헤지스 ▲코닥어패럴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 ▲셀퓨전씨 ▲김정문알로에 ▲맥퀸뉴욕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요즘에 ▲로가시아 ▲타미진스 ▲바쿠 ▲마미케어 등이다. 단독 특가 등 다양한 입점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모스트맘 봄신상 국민잠옷 상하 세트’와 ‘맥퀸뉴욕 1+1+1 아이브로우’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휠라 쿠션 단목 양말 5족 세트’와 ‘이사도라 뮬/스니커즈 3종’은 9,000원대에 준비했다. 

위메프 제공
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28일까지 ‘패션아울렛’을 개최하고 약 250여개 브랜드와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에 전한다.
 
대표상품으로 ▲올리비아로렌 니트(4천원대~), ▲르샵 가디건(9천원대~), ▲후아유 오버핏 셔츠(1만2천원대~) 등이 있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점을 겨냥한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운동화(1만5천원대~), ▲푸마 플리스 자켓(3만5천원대~) 등 스포츠 의류부터 신학기를 맞아 ▲네파키즈 트레이닝세트(3만1천원대~), ▲아가방 맨투맨 상하세트(1만7천원대~) 등 등원룩까지 특가에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25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시스티나, 잇미샤, 룩캐스트, 이로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에는 봄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올 봄 패션 트렌드인 '오피스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슬림핏 스타일의 상의로 '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베이직 셔츠'를 5만원대에, '나이스클랍 레이어 블록 스트랩 셔츠'를 12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기장의 스커트로 '룩캐스트 키라 플리츠 스커트'를 12만8000원대에, '매긴 A라인 레더 스커트'를 6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재킷' 상품도 준비했다. '온앤온 벌룬 슬리브 울 블렌드 자켓'을 22만3000원대에, '올리브데올리브 울 블렌드 부클 라운드 넥 자켓'을 19만2000원대에 선보이며, '룩캐스트 베카 트위드 자켓'을 17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단정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큰 사이즈의 가방 '빅백(Big Bag)'도 제안한다. '분크 오캄 두 숄더 엑스라지'를 45만1000천원대에, '조셉앤스테이시 데일리 셔링 백'을 8만8000원대에 판매한다. '마르헨제이 마로백'은 11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는 폴로 랄프 로렌과 손잡고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한다.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 및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 5천점을 적립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봄 신상품으로는 오피스코어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성 코튼 블렌드 카디건', '여성 케이블 니트 코튼 V넥 스웨터', '남성 클래식 가먼트 다이 옥스퍼드 셔츠' 등이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