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고예인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모바일 세탁 서비스 플랫폼 ‘런드리고’와 함께 오는 3월 10일까지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맞이 준비를 겨냥한 것으로 봄옷 쇼핑과 겨울옷 세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프로모션은 에스아이빌리지와 런드리고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 멤버십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봄맞이 쇼핑 지원을 위해 전 고객 대상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대상 브랜드에 한해 8, 15,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 2, 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쇼핑백 쿠폰 3종으로, 행사 기간 중 1회 발급 가능하다.

봄맞이 옷장 정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탁 지원금도 쏜다. 에스아이빌리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5명), 5만 포인트(30명), 1만 포인트(300명) 등 런드리고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세탁 포인트를 지급한다.

런드리고 앱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0일까지 런드리고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에스아이빌리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에스아이빌리지 10만 e포인트(5명), 5만 e포인트(30명), 1만 e포인트(300명)를 증정한다.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런드리고에서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에스아이빌리지 15%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세탁 서비스와 연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새 옷을 장만하면서 겨울옷 정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