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공.
/CGV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는 손 없는 날에 맞춰 ‘파묘 과몰입 상영회 시즌2’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손 없는 날'이란 악귀가 없는 날이란 뜻으로, 귀신이나 악귀가 돌아다니지 않아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길한 날을 의미한다. ‘

파묘 과몰입 상영회 시즌2’는 오는 29일 ‘손 없는 날’에 상영을 시작해 다음 날인 ‘손 있는 날’ 종료한다. 과몰입 상영회에 참여하는 모든 관객들에게는 악을 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금’을 선물한다.

앞서 개봉일이었던 지난 22일에는 22시22분에 ‘파묘’를 관람하는 ‘과몰입 상영회 시즌1’을 진행했다. 모든 관람객에게 '파묘' 삽 티스푼과 성냥개비를 증정하는 등 영화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묘 과몰입 상영회 시즌1’은 전석 매진에 가까운 좌석 판매율을 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파묘 과몰입 상영회 시즌2’는 CGV강남,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터미널, 목포평화광장, 서면, 울산삼산, 인천, 제주노형, 천안터미널 등 전국 2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스크린X관에서는 ‘파묘 과몰입 상영회 시즌2, 다크모드’도 선보인다. 다크모드 회차에서는 초집중을 요하는 ‘파묘’를 아무런 방해 요소 없이 집중할 수 있도록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파묘 전용 벨벳 파우치를 추가로 선물한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영화를 더욱 재밌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을 통해 특별 상영회에 관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다”며 “영화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와 연계한 콘셉트의 상영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