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오는 26일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개최되는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앱에서 이벤트 배너 내 ‘참가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예약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인트나인 골프공 1더즌, 골프존카운티 오라 2만 원 그린피 쿠폰, 대회 당일 무료 석식 뷔페만찬, 올인원 멀티 에너지부스터 4포 등 1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는 골프존카운티 오라의 동·서코스에서 진행되며, 18홀 샷건 플레이 (13:40 동시 티오프)로 시작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집계한다. 신페리오 우승 상품으로는 PING 드라이버, 스트로크 우승 상품은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홀인원을 하면 골프존카운티 오라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시상 부문을 19개로 폭넓게 구성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우승 상품을 보다 많은 인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되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고객분들께 활기찬 라운드와 더불어 봄을 맞이한 제주의 경관을 선사하고자,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중 봄꽃과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일반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대회를 통해 골프에 대한 승부욕과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건강한 취미활동을 향유하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