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여기어때 블랙, 테마별로 숙소 큐레이션 강화
블랙 숙박과 선물을 더한 ‘블랙 기프트 패키지’ 출시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어때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여기어때 블랙은 전문가가 직접 검증과 평가를 통해 선별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감도 높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포함한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매회 큐레이션 테마별로 엄선한 블랙 숙소와 숙소의 경험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기프트가 하나의 패키지다.

첫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반려견과 떠나는 ‘펫 프렌들리’가 테마다. 반려견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숙박 시설과 이니스프리의 펫 케어 라인인 ‘그린펫클럽’의 케어 용품 패키지로 구성됐다.

‘그린펫클럽’ 패키지에는 산책 올인원 미스트,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강아지 노즈워크 등의 케어용품이 포함됐다. 블랙의 숙박 경험을 추후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도 더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패키지 8% 할인(최대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 숙소는 다음달부터 5월 사이에 자유롭게 체크인 하는 상품으로 패키지에 포함된 기프트는 숙소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